Daily e-sports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귀검사' 100만 캐릭터 달성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지난 20일 선보인 '여귀검사'가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공개 4일 만인 24일 100만 캐릭터 생성을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여귀검사'는 던전앤파이터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여성캐릭터로, 지난 11월 개최된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공개된 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업데이트 후 맞은 첫 주말과 공휴일(성탄절)에 전체 게임서버의 채널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으며,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인 게임트릭스 집계 PC방 점유율도 전주 대비 3배 이상 상승해 전체 인기게임순위도 6위로 크게 뛰어오르는 등 '여귀검사'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오랫동안 관심을 받았던 '여귀검사'가 추가됨과 동시에 다양한 연관 이벤트가 함께 이루어져 이용자분들께 높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이용자분들의 많은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선보일 '2차 각성'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27일부터 '던파 PC방 타임포인트 이벤트'를 진행, 전국 120여 개의 넥슨 던파 PC방에서 게임 플레이 시 포인트를 누적 지급해, 포인트에 따라 PC방과 이용자 모두에게 '던파야구점퍼', '키보드마우스세트', '세라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월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도 '+12강 불사조 유니크 무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월30일 '온타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