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UI와 화이트 톤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지엔조이 이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변화했다. 메인 페이지는 게임 리스트와 이벤트 배너를 명확하게 구분해 혼동을 줄였다. 또한,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들을 모바일게임, TV게임, SNG게임으로 구분함으로써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로그인 창에서 마지막 접속 기록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며, '내 로그인 내역'을 클릭하면 최근 1개월간 자신의 로그인 현황을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접속 기록에는 IP와 함께 로그인 시간 등의 자세한 기록이 남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계정을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시물 관리' 메뉴를 이용하면 지엔조이에서 작성한 게시물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다른 이용자들의 반응을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뿐만 아니라 '알람함 서비스' 추가로 이벤트나 업데이트 소식 등 중요한 공지사항을 놓치지 않고 참여할 수 있게 됐다.
그라비티 시스템사업부 이성용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UI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깔끔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며 "새롭게 변신한 메인 페이지가 그라비티 게임을 이용하는데 편리함과 만족감을 상승시키는 요인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