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 '아이온 음유성' 이벤트 NPC로 등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아이온과 콜라보레이션, '아이온 음유성, 아덴 월드에서 노래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부터 9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온 4.0 업데이트 '붉은 카탈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직업 '음유성' 캐릭터가 리니지 '아덴 월드'의 각 마을에 이벤트 NPC로 등장한다.

'음유성'으로부터 '질주의 주문서'와 '천족의 날개' 등 아이온에서 볼 수 있던 아이템을 구입해 사용하면 리니지 캐릭터에 맞게 바뀐 효과를 체험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음유성'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음유성 특별 선물세트'와 '리니지 마우스패드'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90일 이상 리니지에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가 종료된 후 '7일 30시간' 게임 이용권과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리니지 파이팅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동시접속자 22만을 돌파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리니지가 새해 맞이 감사의 뜻으로 독특한 기획을 준비했다"며 "다른 게임의 캐릭터를 만나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