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선정한 '2012년을 빛낸 최고작' 최고 매출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한 '2012 베스트 게임' 10선에 국내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12 티스토어 어워즈'에서 '올해의 베스트셀러 어플리케이션 상'을 수상하며 국내 3개 마켓 '베스트앱'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2012년에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진행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꾸민 섬을 소재로 한 지하철 전시회 '룰더스카이 손가락전'을 개최하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왔으며, 유리상자, 슈퍼주니어, 뽀로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룰더스카이'를 방문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이벤트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고, '룰더스카이'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및 트위터에 게재된 '베스트앱 선정 축하 링크'를 본인이 사용하는 SNS에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황금 열쇠'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스타(게임머니)'와 '골드', '황금열쇠'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룰더스카이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돌아와, 나의 룰스 친구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이용자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 덕분에 '베스트앱'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룰더스카이'는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을 모티브로, 다양한 건물과 꾸미기 아이템들을 통해 자신만의 특색 있는 섬을 꾸밀 수 있는 JCE의 대표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2011년 3월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최고 매출 부문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장기간(300일) 1위를 유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