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불도깨비'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4일, 87번째 용병 '불도깨비'를 업데이트했다.

2013년의 첫 번째 용병으로 선 보인 '불도깨비'는 익살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표현됐으며, 그의 상징과도 같은 무시무시한 방망이 '금쇄봉'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막강한 위용을 자랑한다.

또한 작은 불도깨비들을 소환해 자폭 공격을 가하는 '지귀', 자신을 공격한 상대를 세찬 불꽃으로 감싸 피해를 입히는 '인화', 도깨비불로 변신해 전장을 누비며 범위 공격을 퍼붓는 '염화' 등 화염 속성의 화려한 공격 기술들을 보유했다.

신규 용병을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혜택이 함께 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9일까지 '로스트사가' 모든 이용자들에게 '전설의 징표', '안전모', '피닉스 날개' 등 각 요일에 지정된 '레어 장비 아이템'들을 제공하고, 접속 후 1시간 마다 '장비 성장 도구'도 덤으로 지급해 선물 받은 장비를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5일과 6일에 접속 시간 3시간을 달성한 이용자의 경우 '영구 장비 보급 상자'도 받게 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2012 '로스트사가'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