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인크로스] 액션 게임 '레이지오브더글레디에이터' 티스토어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닌텐도 Wii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하드코어 게임 '레이지오브더글레디에이터'의 한글판 모바일 버전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자체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가 퍼블리싱한 '레이지 오브 더 글레디에이터'는 투기장을 배경으로 한 1인칭 시점의 고퀄리티 액션게임이다. 앞서 닌텐도에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다.

특히 1인칭 시점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방식에서 다양한 공격 스킬과 방어 조작으로 스릴 넘치는 액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과 방어 시에 상대에 따라 무기와 방어 도구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고, 디테일한 조작을 통해 콤보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한 액션 게임 이상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인간과 짐승의 결합물인 미노타우르스홀란과 같은 캐릭터가 11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캐릭터 별 공격/방어/마법의 스킬을 최적화시켜 셋팅이 가능하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이지오브더글레디에이터'는 닌텐도 Wii 콘솔에서 평점 90점 이상의 호평을 받은 게임"이라며 "이번에 국내 이용자들에게 한글판 모바일 버전을 선보이게 되면서 액션 게임 매니아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지오브더글레디에이터'의 앱 가격은 5,000원이며,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