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지텍] 신제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 출시

[로지텍] 신제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 출시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새로운 게임용 라인업인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G710 플러스'를 출시했다. 게이밍을 위해 디자인된 이 키보드는 빠른 반응속도와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하여 게임에만 몰두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게이밍 그레이드의 빠른 반응성을 제공하며, 넌 클릭 방식의 키 스위치는 각각의 키 캡 아래 댐프닝 링을 내장하고 있어 빠른 반응성을 유지하면서도 키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이 키보드는 5,000 만 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G710+는 백색 LED 백라이팅을 제공, 4개의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것이 장점.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LED 백라이팅을 완전히 꺼 둘수도 있으며, 게임 시 자주 사용하는 WASD 및 화살표 키의 경우 어두울 때에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별도의 밝기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새롭게 업데이트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게임 당 최대 18개의 고유 기능을 구성할 수 있으며, 복잡한 매크로 또는 LUA 게이밍 스크립트 등을 게임 중 이나 미리 G키에 지정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110개의 모든 키는 안티-고스팅과 최대 26개의 동시입력(롤 오버)을 지원해 복잡한 키 명령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실행이 가능하다. 이 키보드는 윈도우8, 윈도우7 및 윈도우비스타와도 호환 가능하다.

로지텍 글로벌 제품 부장인 마크 스타렛은 "G710+는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라며 "로지텍은 기대를 뛰어넘는 우수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만들기 위해 프로 게이머, 파트너, 퍼블리셔, 일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로드 테스트를 수행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