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시삼십삼분] 대전게임 '활'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네시삼십삼분] 대전게임 '활'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이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에 실시간 대전게임 '활' 서비스를 시작했다.

'활 for Kakao'는 게임을 이용하는 친구를 초대해 언제든지 대전 신청이 가능하고 연승을 하기 위해서는 실제 이용자들과 대전을 벌여서 승리해야 하기 때문에 점수 경쟁 방식보다 훨씬 더 높은 긴장감과 몰입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직접 말을 타고 활을 쏘는 듯한 이용자 인터페이스로 짧은 전투의 긴장감을 극대화 하였고 다양한 무기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아바타 시스템을 카카오 게임 최초로 도입하여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기획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차세대게임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네시삼십삼분 소태환 대표는 "'활 for Kakao'는 직접 경쟁을 목말라 하던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승부를 낼 수 있는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 플랫폼의 장점과 충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활 for Kakao'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