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9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선보였다.

적들의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는 '차원술사 투구', 전투를 도와줄 인형을 소환하는 '부두술사 의상', 거대한 운석을 추락시켜 특정 지역 전체를 공격하는 '갤럭시 망토'로, 보유한 용병에 장착 시킴으로써 보다 재밌게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다.

인디언 용병의 각종 기술과 능력치에 대한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작했다.

17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30분에 한번씩 '방학 선물 아이템'을 제공 받게 되며, 이를 사용하면 '영구 장비 보급 상자', '경험치', '페소(게임 머니)'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접속 한 시간 달성 시마다 '레어 영구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실버'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2012 '로스트사가'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