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파티스튜디오] 퍼즐바리스타,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 기록

파티스튜디오(대표 이대형)과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공동 개발한 '퍼즐바리스타'가 지난 8일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지 하루 만에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퍼즐바리스타는 출시 후 하루동안 약 30만 건의 다운로드로 구글 플레이의 다운로드 순위 3위, 카카오 게임하기의 인기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해 파티스튜디오의 아이러브커피의 뒤를 잇는 모바일 대박 게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까지 스마트폰 최고 인기 게임인 애니팡이 21일 드래곤플라이트가 19일, 최단 기간 기록을 달성한 다함께차차차도 5일이 걸린 것을 감안하면 출시 하루 만에 3위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퍼즐바리스타는 모바일 최고 인기게임인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 아이러브커피의 인기요소를 하나로 녹여 낸 게임으로, 손님이 주문한 메뉴를 정해진 시간 안에 재료 모양의 블록을 맞춰 완성 시키고, 커피 판매량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는 게임이다.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재료가 업그레이드 되고, 어떤 바리스타를 고용하느냐에 따라 각각의 스킬이 달라 아이템과 스킬 조합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퍼즐 형식의 단순 반복형 프로세스에 중장기 목표를 함께 제시해 시작은 쉽지만 플레이는 오랜 기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퍼즐바리스타의 iOS버전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