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에버플래닛, 신규 캐릭터 번개지기 '나린' 공개

[넥슨] 에버플래닛, 신규 캐릭터 번개지기 '나린'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10일 넥스토릭(대표 김영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에버플래닛'에 신규 캐릭터 번개지기 '나린'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번개지기 '나린'은 구름 위에 살고 있는 종족으로, 번개를 부르거나 내뿜고 무기에 싣는 등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일정 반경 내 적들에게 번개를 떨어뜨리는 '천둥갑옷', 망치를 들고 회전하며 적을 공격하는 '대회전', 다수의 적들을 쇼크상태에 빠뜨릴 수 있는 '뇌신의 망치'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해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2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이용자에게 특정 레벨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 슬롯확장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24일까지 던전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에플포인트'를 비롯해 각종 아이템이 무작위로 담긴 '알쏭달쏭 선물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앞서 지난 12월 게임 내 행성 별, 던전 별 장비 아이템의 획득률 상향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으며 24일 3차 'RUSH'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행성인 '아리온'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플래닛'은 동화 같은 배경의 '별(플래닛)'에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로 별의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글로브 뷰가 특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