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피파온라인3, '현아의 EP 러시' PC방 이벤트 진행

[넥슨] 피파온라인3, '현아의 EP 러시' PC방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PC방 이용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현아의 EP 러시 이벤트'를 10일부터 2주에 걸쳐 실시한다.

이벤트는 23일까지 넥슨가맹 PC방에서 피파온라인3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매치 후 지급되는 EP(게임머니)를 20퍼센트 추가 지급하고 주말에는 100퍼센트 추가 EP 지급 및 접속 시 행운의 EP카드(1일 1장)를 제공한다. 단, 접속 장소와 관계없이 평일 오후 8시부터 10시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퍼센트 추가 EP를 제공하며 PC방 접속 이용자는 최대 120퍼센트의 추가 E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피파온라인3의 홍보 모델인 현아와 함께하는 PC방 이벤트의 일환으로, 첫 이벤트인 현아의 전화 이벤트의 경우 지난달 시작 후 약 2주 만에 신청자가 30만 건에 달할 정도로 응모가 쇄도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주는 방식이다. 경품으로는 피자, 햄버거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넥슨가맹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이용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개편했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선수 재계약비를 20퍼센트 할인해주고, 감독 및 선수 경험치 30% 추가 특전을 제공해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다. 그 외에도 경기 후 결과 카드 1장 추가 오픈 및 이적시장 수수료 20퍼센트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파온라인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