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명작 RPG '파이널판타지2' T스토어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명작 RPG '파이널판타지2'가 지난 10일 T스토어에 먼저 출시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파이널판타지'는 스마트폰 최초로 100퍼센트 한글 버전을 선보이며 국내 유료앱 카테고리 부분에서 이동통신사 3사를 석권하고 명작으로서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다. 액토즈를 통해 선보이는 파이널 판타지 두 번째 시리즈 '파이널판타지2' 역시 원작 그대로의 명성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파이널판타지2' 버전은 100퍼센트 한글화 버전으로 출시되는 것은 물론,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초로 초코보와 비공정이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기본적인 전투 방식으로 다양한 무기와 마법 스킬을 통한 턴제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지원하는 무기와 마법 스킬만 하더라도 200여 종이 넘는다. 이는 '파이널판타지2'가 캐릭터 레벨 시스템이 아닌 무기 및 스킬 숙련도를 통한 레벨 업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게임의 재미를 강화시켜 주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회사측은 "'파이널판타지'에 이어 '파이널판타지2'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이널판타지2' 한글화 버전에서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터치스크린 입력 방식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원작의 감동을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을 가장 큰 장점으로 어필하고 있는 '파이널판타지2'는 스토리 엔딩 이후 제공되는 보너스 시나리오를 통해 감동의 여운을 남기고 있으며, 등장인물의 차별화된 육성 시스템을 통해 RPG 요소의 게임성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파이널판타지2는 T스토어에 선 출시된 기념으로 반값 할인을 적용하여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액토즈를 통해 '파이널판타지' 두 번째 시리즈에 도전하고 있는 '파이널판타지2'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힘입어 또 한번의 신화를 쓸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