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스페셜포스2, '히어로 모드' 정식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히어로 모드'를 정식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히어로 모드는 겨울 시즌 '스페셜포스2'의 핵심 콘텐츠로, 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AOS에 FPS 장르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 모드는 두 진영으로 나뉘는 팀 데스매치 방식이다. 각 진영은 에일리언과 인간 군 연합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레벨이 상승된다. 공격, 방어, 이동속도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키고 원하는 능력을 특화 시키는 육성이 가능하다. 상대 진영의 포자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다.

작년 12월 베타테스트 당시, 히어로 모드는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사냥 하면서 레벨, 공경격, 방어력 올리는 콘텐츠가 너무 재미있다", "게임성이 다른 두 장르의 만남이 신선하게 느껴졌다",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좋다" 등의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다.

'스페셜포스2'는 히어로 모드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 올린다는 계획이다.

'스페셜포스2'는 이번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 달 동안 히어로 모드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 SP 추가지급, 블랙펄 시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히어로 모드는 차별성이 낮은 총싸움 게임 분야에서 이용자들의 플레이 선택폭을 넓혀 줄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제 '스페셜포스2' 이용자들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모드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의 히어로 모드는 15일부터 네이버 게임에 동시 채널링 서비스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