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 10월에 국내 최초로 진행되어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에이수스 다크나이트 랜파티'는 올해에도 노트북 게이머들이 온라인에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동료 게이머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눌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마련된다. 현장에서는 에이수스의 혁신적인 신제품들이 전시되며 국내 게임사의 다양한 차기작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넥서스7' 등 푸짐한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만나게 될 에이수스 제품으로는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스크린 울트라북 타이치를 비롯하여 울트라포터블 트랜스포머북, 비보북, 비보탭, 젠북 프라임 등 윈도우8을 기반으로 한 노트북과 태블릿 신제품은 물론 지난 번 행사 때는 공개되지 않았던 게이밍 데스크탑 ROG CG8580와 CG8270 데스크탑, 전문가를 위한 24인치 모니터 PA246Q와 VE248H 등과 함께 에이수스 Maximus V Extreme, Sabertooth 등 ROG 마더보드 등이 전시되어 실제로 제품을 만져보고 에이수스 만의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능들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노트북을 소지한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행사의 참가 접수는 에이수스코리아 랜파티 '다크나이트' 블로그(http://asuslanparty.tistory.com/1)에서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경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수스 코리아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지난 해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랜파티를 올해는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노트북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며 더불어 에이수스의 혁신적이고 뛰어난 신제품들을 소개하여 게이머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