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대항해시대온라인, 22일 '세컨드 에이지'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은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온라인(개발 코에이테크모)'의 제2막을 여는 '세컨드 에이지'의 업데이트를 22일 시작한다.

넷마블은 '대항해시대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컨드 에이지'의 핵심이 되는 5가지 주요 콘텐츠 내용들을 지난 16일 오후 모두 열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넷마블은 지난 12월27일부터 월드클락, 트래져헌트, 가나돌, 황제선거, 새로운 변화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지난 10일부터 운영자나 개발자에게 '세컨드 에이지'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세컨드 에이지: 그것이 알고싶다' 이벤트에는 이미 7,000건 이상의 이용자 질의가 올라오는 등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높은 기대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세컨드 에이지'는 '대항해시대온라인'의 다섯 번째 확장팩으로 이용자가 역사적 사건을 지켜보던 것에서 벗어나 직접 사건에 개입해 역사와 세계의 모습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가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16일 '새로운 변화' 콘텐츠를 마지막으로 '세컨드 에이지'의 5개 콘텐츠 내용들이 이용자에게 모두 공개됐다"며 "22일 이용자들이 대항해의 2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6일 확장팩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기념해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경험치와 숙련도를 1.5배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