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플] 사이퍼즈, 폭죽능력자 '축포의 엘리' 추가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17일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겨울 업데이트의 네 번째 콘텐츠로 귀여운 성냥팔이 소녀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축포의 엘리(이하 엘리)'를 추가한다.

엘리는 붉은색 망토를 두르고 폭죽이 담긴 바구니를 몸에 지니고 다니는 귀여운 소녀 캐릭터로, 작고 깜찍한 외모와는 달리 각종 폭죽을 이용해 화려하고 강력한 기술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폭죽을 던지거나 발사해 먼거리에서도 손쉽게 상대에게 공격을 가하는 것은 물론, 상대방을 로켓 폭죽에 태워 하늘로 날려 데미지를 입히는 '달나라 여행'과 엘리가 직접 로켓 폭죽에 올라타 빠른 속도로 상대방에게 접근한 뒤 폭죽을 터뜨려버리는 '씽씽로켓' 등 기발한 기술들을 선보인다.

특히 궁극기인 '발사! 별똥별'은 긴 사거리를 자랑하는 미사일 폭죽을 만들어 목표지점에 투하하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시야 밖에서도 강력한 공격을 가해 아군을 도울 수 있어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미니 게임 내에서 엘리를 지켜내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낯선 사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14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본 이벤트에서는 에피소드 1개를 완료할 때마다 특별 아이템이 담긴 '육아교육 블루 부스터'를 지급하고, 14개를 모두 완료할 경우 '엘리 스타터팩'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깜찍한 외모를 가진 엘리는 일러스트가 공개된 직후 이용자분들께서 다양한 팬아트 작품을 게시판에 올려주시는 등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캐릭터"라며 "엘리가 구사하는 새롭고 강력한 기술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