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에다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 에다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컨텐츠 추가와 빠른 레벨업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레벨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등 아이템과 인던 시스템, 신규 지역 등이 추가되고, 에다전설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코스튬들도 함께 등장한다.

우선 4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유니크 아이템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에다전설의 최고 무기 6종과 방어구 17종이 추가된다. 또, 기존보다 난이도를 높인 하드 모드의 인던들과 신규 지역인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 해 더 높은 경험치와 골드 획득을 가능하게 한다.

여성 이용자 비율이 높은 게임인 만큼 여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귀여운 코스튬들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다. 2월7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면 무도회에 가고 싶은 제작상인 '마에스터'의 부탁을 들어주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가면을 증정하고, 상점에는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나만의 완소 날개' 아이템도 입점했다.

한편, 에다전설에서는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제 1회 제우스배 길드 최강전'에 참여할 팀을 모집 중이다. 게임 내 명예의 전당에 동상으로 평생 기록되고 길드만의 능력치를 부여한 의상 아이템 등이 제공되는 이번 대회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