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게임 콘테스트는 2월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여의도 IFC몰 2층 프리스비 매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서 작성만 하면 드래곤플라이트 배틀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총 4명이 한 조로 구성돼 게임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아이패드와 Bamboo Stylus(뱀부 스타일러스)로 드래곤플라이트 게임을 할 예정이다.
최고 점수를 얻은 상위 31명에게는 각각 아이패드 미니(1등 1명), 뱀부 스타일러스 듀오(2등 10명), 드래곤플라이트 수정 420개(3등 2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게임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은 수정 30개를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트 게임 콘테스트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된다.
한편,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인 여의도 IFC몰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2일 매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와콤 태블릿 및 뱀부 스타일러스 제품군 구매 시 10퍼센트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할인쿠폰은 2월17일까지 프리스비 전 매장 사용 가능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드래곤플라이트 등 모바일 게임을 잘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펜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이번 드래곤플라이트 배틀 게임 이벤트는 아이패드에서 뱀부 스타일러스로 하는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