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리소프트] '피싱 어드벤처' 안드로이드마켓 출시

[모리소프트] '피싱 어드벤처' 안드로이드마켓 출시
모리소프트(대표 오현석)는 1일 신작 SNG '피싱어드벤처'를 T스토어와 올레마켓 등 국내 주요 통신사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싱어드벤처' 는 수족관 SNG '아쿠아리움'에 RPG와 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게임이다. '피싱어드벤처'는 기존의 낚시 게임들과 달리 게이머가 낚은 물고기를 아쿠아리움에서 육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싱어드벤처'는 친구가 낚은 물고기와 커플맺기를 신청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친구로 등록된 물고기와 커플맺기를 통해 탄생한 신종 물고기는 희귀도와 콜렉션, 능력치 면에서도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게임내에서 만난 친구와 소통함으로써 새로운 물고기를 탄생시키는 재미는 다른 낚시 게임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차별화 요소다.

육성에 대상이 되는 건 물고기만이 아니다. 게이머는 플레이어의 분신인 캐릭터와 함께 부서진 마을, 미끼 채집장까지 다양한 장소를 취향에 맞게 정비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만든 장소에는 개인 사진 등록, 오늘의한마디, 방명록을 설치할 수 있어 친구와 대화하는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추고 있다.

'피싱어드벤처'를 이용하는 게이머는 직접 배를 타고 탐험하면서 레어 아이템과 보물들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은 강화해서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