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피쉬아일랜드, 다양한 맵으로 구성된 신규 대륙 오픈

[NHN] 피쉬아일랜드, 다양한 맵으로 구성된 신규 대륙 오픈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의 스마트폰게임사업부에서 자체개발하고, iOS와 안드로이드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게임 '피쉬 아일랜드'가 다양한 맵으로 구성된 신규 대륙을 4일 업데이트 했다.

지난 2012년 9월 오픈, 여타 스마트폰게임들과 달리 서비스 기간이 지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올해도 승승장구 인기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된다.

신대륙 오픈과 함께 최고 레벨도 6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새로운 아이템 능력치 추가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등급의 물고기들도 선보인다.

신대륙 진입 자격은 41레벨부터며, 5단계로 이뤄진 '잊혀진 신들의 대륙 열쇠 퀘스트'를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민속 명절 설을 앞두고 '설맞이 차례상 물고기 잡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부터 13일까지 매일 한번씩, 차례상 물고기 잡기 낚시대회를 개최해 차례상 차리기 비용 지원 차원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우승자 외에도 게임내 캐쉬와 인기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선물을 100등까지 지급하며, 행운상 및 참가상으로도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할 예정이다.

'피쉬 아일랜드'를 개발한 NHN 김상복 PD는 "지금까지 즐겨주신 '피쉬 아일랜드' 수준의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할수록 재미있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는 게 최선의 목표"라며 "특히, 남녀노소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라는 많은 분들의 의견처럼, 이번 설맞이 이벤트도 각 지역별 차례상 어종을 확인할 수 있는 교육적 효과도 같이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