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링폴링 for Kakao'는 지난 4일 새벽,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고유의 명절 '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오브젝트(김도령네 사랑방, 떡국 상점, 기와 담장, 윷놀이판, 널뛰기, 여신의 시계탑, 초콜릿가게, 하트나무 등)을 선보이고, 이용자들의 편의기능을 높이는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특히 소셜 요소를 강화시키는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다.
특히, '폴링폴링 for Kakao'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셜데이팅 '이음'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남선녀를 엮어주는 사랑의 메신저를 자처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소셜데이팅 '이음'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24시간 동안 유효한 한 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로 7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폴링폴링 for Kakao'와 '이음'의 제휴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 후 특별히 마련된 '이음'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를 받아 시작되며, 퀘스트에 따라 이음 시계탑 건설 a 시계탑 콜렉션 아이템 4종 세트 획득하면 된다. 이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이음 여신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가로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 7일권 (6,900원 상당)을 100퍼센트 지급한다. 해당 퀘스트는 5레벨 이상을 달성하여야 참여할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3D 그래픽으로 2030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는 '폴링폴링 for Kakao'는 하늘왕국을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젝트와 왕자, 공주, 영웅 등 등장 캐릭터의 성장 시스템을 통해 RPG 요소를 더하고, 다양한 꾸미기 기능은 물론 디펜스 요소를 함께 녹여낸 복합 퓨전 장르의 게임이다.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선남선녀의 만남을 이어주는 '이음'이 함께 만나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인연을 선물하는 사랑의 메신저로서 역할이 기대된다.
이벤트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allinfallin)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