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멘토링 클랜 운영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멘토링 클랜 운영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초보 이용자를 위한 멘토링 클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월드오브탱크'의 멘토링 클랜은 '월드오브탱크 아카데미', '월드오브탱크 사관학교', '월드오브탱크 캠프' 등 총 3개로 클랜 가입 페이지(http://worldoftanks.kr/ko/mentoring_clan)를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클랜에는 각각 2인 이상의 전차 전문가가 소속되어 있으며 이들이 멘토가 되어 초보 이용자가 클랜에 가입하면 소속 클랜원의 '월드오브탱크' 플레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클랜 활동과 소대전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도 체험해볼 수 있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월드오브탱크의 이용자들이 함께 노하우를 공유하고 클랜 활동을 통해 소대전 등 더욱 다양한 재미를 체감할 수 있도록 멘토링 클랜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자발적으로 멘토로 참여해 주신 전차 전문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게이머들간의 소통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게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