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구미] TCG '트리니티소울즈'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구미코리아(대표 쿠니미츠 히로나오)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드 배틀 장르(이하 TCG) 게임인 '트리니티소울즈'를 19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원의 틈을 통해 쏟아져 나온 마물들을 물리치기 위해 왕국의 신기 트리니티소울즈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영웅들의 이야기인 '트리니티소울즈'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에 의해 제작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개성이 뚜렷한 6명의 캐릭터 그리고 'EA'와 '블리자드'의 개발진이 참여하여,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퀄리티'를 모두 잡은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드배틀 게임으로써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최초의 게임으로 친구들과 경쟁 및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진짜 친구와 함께 하는 소셜 판타지' 게임이다. 친구들에게 요청을 통해 게임 내 포인트를 주고 받거나, 친구들에게 전달되는 알림을 통해 레이드 전투(보스 전투)에 참여하고, 자신이 뽑은 카드를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이 동시에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고퀄리티 음악도 '트리니티소울즈'만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성검전설', '로맨싱 사가' 그리고 '파이널판타지4,5'의 게임음악에 참여한 거장 '이토 켄지'의 음악을 사용하여 매니아층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구미코리아의 쿠니미츠 히로나오 대표는 "이미 국내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된 사전 예약 갬페인에서 1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참여를 의사를 밝혀, 내부적으로도 매우 기대가 큰 작품이다"며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3년에는 한국 시장에도 다수의 게임 런칭을 준비 중이므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트리니티소울즈'는 전체 이용가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트리니티소울즈 10레벨 달성 이벤트' 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gum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