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글루] 액션 슈팅 게임 '건브로스2' 앱스토어 출시

글루모바일(이하 글루)은 글로벌 히트작 '건브로스'의 후속작 '건브로스2'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건브로스2'는 듀얼스틱 기반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퍼시와 프란시스 두 명의 특수 요원이 돌아온 우주 폭군 T.O.O.L에 맞서 우주를 보호한다는 내용이다. 전작 '건브로스'에 비해 한층 화려해진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 모드 지원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강력한 탱크, MOD를 모아 무기와 결합하여 2중, 3중 사격 모드로 전환하거나 멀티플 MOD를 한번에 촉발시켜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게 하는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이 보강되었고, 브라더후드 시스템의 소셜 기능이 강화되었다. 네트워크 연결을 통한 리얼타임 멀티플레이 기능으로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 또는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고, 페이스북이나 게임센터 친구를 초청하면 형제애가 강화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 들레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부 부사장(SVP)은 "건브로스는 이미 2년 전 액션·어드벤쳐 장르의 큰 획을 그은 작품으로, 후속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작 건브로스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건브로스2는 앱스토어에서 한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도 곧 출시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