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for Kakao'는 3월4일까지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me.wemade)에서 이용자들의 사연을 모집한다.
접수된 이야기들 중 한 가지를 선정하고, 게임 내 1천 미터 지점에 등장하는 팻말을 통해 3월5일부터 일주일 간 소개한다.
위메이드 측은 "사랑 고백, 감사 표현 등의 소중한 마음을 천 만 명이 넘는 사람들 앞에서 멋지게 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매주 마련되는 새로운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윈드러너 for Kakao'를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28일부터 3월11일 사이에 3천 미터 이상을 달린 이용자들 중 추첨을 거쳐 여행 상품권을 선물하고, 많은 횟수를 플레이 한 이용자 순위에 따라 일정 인원을 뽑은 후 최고급 GPS 시계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1월29일 첫 선을 보인 후 역대 최단 기간인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