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 티르온라인은 28일부터 3월3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는 2차 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다시 한 번 검증 받는다. 테스트는 간단한 회원가입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형태로 진행된다.
새로운 개념의 공성전을 강조하고 있는 '티르온라인'은 안정적인 2차 공개테스트를 위한 채비를 마치고 테스트를 진행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게임에 접속 후 캐릭터 생성, 30레벨 달성, 50레벨 달성 등 각 단계별로 미션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서버 내 최고 명예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씩 총 300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별히, 티르온라인 2차 공개테스트에 참여해준 게이머들에게는 3월중 예정된 OBT를 대비하여 캐릭터명 선점 기회를 제공하며, 2차 공개테스트 시 적립한 금화를 OBT 참여시 그대로 지원한다.
기존의 공성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공성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겠다는 '티르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통해 누구나 성주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패배 시 아이템을 드랍하는 오리지널 PK를 지향하여 30~40대 남자들을 위한 하드코어한 게임으로 어필하고 있다. 특히, 실시간 아이템 랭킹 시스템을 지원하고 숙련도 시스템을 선보여 새로운 개념의 스킬 성장을 지원하는 것도 티르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주는 좋은 콘텐츠라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