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룰스 캠페인'은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한 특별 이벤트를 통칭하는 명칭으로, 지난 주 모든 건물 아이템의 레벨제한을 해제하는 파격적인 첫 번째 이벤트를 단행하며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4위에 진입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 2탄으로 20일까지 게임 내 소셜 액션 '케어'의 일일 사용 횟수를 3회로 늘리고, 레벨업 보상을 대폭 강화한다.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의 구성품에 새로운 랜드마크 아이템 '자유의여신상', '천단', '시드니오페라하우스' 3종도 추가한다.
전주에 이어 '스타'로만 판매되던 위성섬의 '캐슬'을 '골드'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스타' 아이템의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다시 한번 모든 건물 아이템의 구매와 설치 시 레벨제한을 해제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이용자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이벤트가 뭘까 고민하다 건의사항과 접목시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특별 이벤트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착한 룰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