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온] 신천상비, 봄맞이 업데이트 진행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장르의 2D MMORPG '신천상비'에서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정벌단' 컨텐츠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최소 10명에서 20명의 이용자가 모여 참여할 수 있었던 '정벌단'은 고레벨 이용자들의 전유물이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대 3명의 소수인원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저레벨 이용자도 입장이 가능해 레벨이 높지 않아도 최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서버 당 1일 3회의 제한된 입장 횟수가 개인 1일 1회 참여로 제한이 완화되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의 이용이 가능하다.

'정벌단'에 이어 추가 업데이트 된 '경맥시스템'에서는 보다 강력해진 효과의 광역 공격 무공과 광역 방어 무공을 선보인다. 해당 무공들은 천상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 경지의 무공이라 할 수 있으며, 전 경맥 단계인 '수삼양경' 완료 시에 습득 도전이 가능하다.

방어 능력치인 '맷집'의 기준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자하신공' 또한 함께 지원된다. '자하신공'은 방어 능력과 함께 공격 능력치 '힘'을 상향시키는 신규 무공이다.

천상비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해 기존 시스템 정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템의 '개조&강화' 및 저레벨 이용자 대상 퀘스트 공략 방식 등의 간소화, 확률과 보상이 높아지는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 개선이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화이트데이와 같은 시즌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