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열혈강호2, '노스케이프'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2'에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4월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열혈강호2'를 플레이 하거나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열혈강호2' 게임에 접속해 15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 창을 통해 티셔츠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선물한다.

또,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직접 구매하면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는 영원의 반지, 순행의 보주 등 게임 아이템이 담긴 '영광의 상자'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대한민국의 대표 무협 브랜드인 열혈강호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하고, 열혈강호2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열혈강호2 게임도 즐기고 열혈강호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받는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주요 고객층인 20대ㆍ30대 남녀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이번 '열혈강호' 브랜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주인공 한비광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원작 만화 속 느낌을 살린 디자인의 '열혈강호' 에디션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는 '격투액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