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판타지로망스, 신규 캐릭터 '열등생' 업데이트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 SRPG '판타지로망스'가 7일 신규 캐릭터 '열등생'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판타지로망스'의 다섯 번째 캐릭터 열등생은 지방 영주의 아들로,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큰 저택에서 혼자 지내는 다소 불쌍한 설정으로 등장해 '돌 던지고 도망가기', '눈치보기', '귀 막기' 등 다소 폐쇄적인 느낌의 스킬을 구사하지만 겉모습과 달리 뛰어난 전투력을 자랑해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모두를 능숙하게 구사해 게임 이용자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여 육성해 나갈 수 있다. 물리공격은 단일공격과 크리티컬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마법공격은 범위마법과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지닌다. 이외에도 열등생은 아군의 능력치를 올리고 적의 방어력을 떨어뜨리는 능력까지 보유해 초보 이용자도 흥미롭고 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시작은 열등생이지만 이후에 인생 전환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180도 다른 삶을 살 수 있는 것이 '판타지로망스'만의 짜릿한 매력이다. 두 번째 인생을 '마법학교학도'로 전환하면 본격적인 마법 스킬을 구사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선보이며, 세 번째 인생에서는 '떠돌이마법사'나 '퇴학생'의 삶도 살 수 있다.

이번 열등생 캐릭터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2배 상승하며, 열등생으로 인생을 전환하거나 플레이 리뷰를 남기는 이용자 및 열등생에 관한 그림이나 코스튬 플레이, 소설 등을 게시하는 이용자들 중 5천 리프에서 5만 리프까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판타지로망스'는 클라이언트 설치 과정 없이 웹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전략 롤플레잉 게임으로,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전략전투와 자동전투를 통해 짜릿한 액션을 경험하며 다양한 인생 전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홈페이지의 GM 톡톡 게시판에 게임의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