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켄은 마검 '아비스'에 깃들어있는 악의 기운을 내뿜어 적군에게는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는 치유 효과를 부여하는 기사로, 비석을 소환해 길을 차단하거나 주변에 위치한 아군의 공격 및 이동속도를 향상시키는 등 전투 시 자신뿐만 아니라 팀원을 도와가며 진두지휘하기에 충분한 영웅이다. 그동안 함께 모일 수 없던 영웅들과 새로운 조합을 이루며 신성연합에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세레나는 자신의 성장에 초점이 맞춰진 영웅으로, 마궁 '루디니아'를 사용해 적에게 치명적 피해를 전달하는 강력한 공격수 역할을 담당한다.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주는 '타락의 화살'과 후방으로 날아 적들을 공격하는 '후퇴 사격' 등 적극적이고 파괴력 넘치는 모습으로 앞으로 적군은 물론 자신이 한때 몸 담았던 불사군단의 타워나 수호신에도 맹공을 펼쳐 신성연합의 승리를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부터 2주간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한가요?'라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친구들과 함께 GP를 추가로 받으며 커뮤니티를 활발히 만들어갈 수 있다. 이외에도 14일까지는 신규 리버스 영웅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절규의 쌍검과 핏빛의 심판 영웅 도안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상대 진영으로 소속을 옮기는 형태의 리버스 영웅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지속적으로 추가 등장하면서 한층 다채롭고 풍부한 팀 조합 구성이 가능해졌으며, 향후에도 신규 영웅과 더불어 리버스 영웅을 함께 추가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전략전술과 신선한 대결 구도를 새롭게 만들어나가며 보다 흥미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