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유] MMORPG '갓온라인:어둠의죄악' 12일 CBT 실시

[엔유] MMORPG '갓온라인:어둠의죄악' 12일 CBT 실시
엔유웨이브(대표이사 옥 홍)는 내면의 숨겨진 전투본능을 일깨워줄 MMORPG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을 12일 오후 3시부터 18일까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은 이용자간의 PVP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전투 MMORPG게임으로 평화·전체·파티·길드모드 4개의 특화된 PK시스템, 도타(Dota)형식의 전장시스템, 신성력 및 강화 아이템을 이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성좌 시스템, 끝없이 성장하는 펫시스템, 사역마 시스템 등 전투의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집중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과 악을 대표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담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판타적 세계관을 기본 플롯으로 하며, 2.5D 쿼터뷰 방식의 플래시 그래픽을 채택하여 '리니지'와 같은 1세대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자극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은 이용자간 PVP에 집중, 게임 내 모든 시스템을 구성하였으며 1세대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웹게임이다"고 말하며 "CBT실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분들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기대를 보여주셨는데, 재밌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이번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의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CBT 참여자 중 랭킹 순위와 PK수치(악명랭킹)을 바탕으로 50만원 상당의 '넥서스 7'과 7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커뮤니티와 까페,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 행사도 실시한다.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의 이용자는 누구나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갓온라인:어둠의죄악'의 CBT를 실시하는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올해 웹게임 8종과 모바일 게임 20종을 서비스 준비 중이며, 대표작으로는 웹게임 '선기온라인'과 모바일게임 '애플쪼개기', '관우TD-조조의 역습'이 있다. 엔유웨이브의 옥홍 대표는 지난해 '중국 IT업계에 영향력 있는 10인'으로 선발되어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선기온라인'은 'GAMEWAVE 2012년 게임업산업정산'에서 10대 매출 웹게임으로 선정되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