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피파온라인3, 대한민국 vs 카타르 축구경기 관전 기회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축구 국가대표 경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외 빅클럽들간의 승부 결과를 맞히는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를 실시, 정답자들을 추첨해 26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카타르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는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것으로 예상되는 독일의 두 구단, 함부르크와 아우크스부르크의 경기를 비롯해 에버튼과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등 주요 해외클럽매치 일정에 따라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피파온라인3'에서는 카타르전이 열리는 당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감독·선수 경험치 및 매치 보상 EP(게임머니)를 100퍼센트 추가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파온라인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태극전사들이 선전하길 바란다"며 "카타르전에서 '피파온라인3'의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이 전달돼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