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팡야, 200인 골프 대회 개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게임운영자(GM)가 주최하는 '200인 대회'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깜짝 이벤트로 열리는 '200인 대회'는 '팡야'에서 최대 200명의 이용자들이 모여서 골프 대전을 벌이는 것으로, 매주 화, 목, 토 특정 시간대에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대회에는 '힐링 이벤트, 외롭지 아니한가'라는 부제가 붙었다. 이 같은 부제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서로 소통하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붙여졌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참여상'으로 '에어노트' 아이템을 포함해 '칩인연습티켓', '플레티넘카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운영자가 선정한 등수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특별상'으로 인기 아이템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가 종료되면 '행운상' 추첨을 한다. 행운상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50만 게임머니(팡)을 증정한다.

엔트리브소프트 박정수 PM은 "200인 대회는 비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대회로 이용자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친목을 도모하는 장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애정과 관심,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