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92번째 신규 용병 '사이보그' 공개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92번째 신규 용병 '사이보그' 공개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3일 신규 용병 '사이보그'를 공개했다.

92번째 용병으로 등장한 '사이보그'는 빠른 몸놀림과 3종류의 거대한 중화기로 적의 진형을 초토화 시키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다.

'사이보그'가 보유한 스킬은 거대한 폭발을 일으키는 '익스플로젼 빔'과 지그재그로 빔을 발사하는 '크로스 빔', 거대한 벼락을 내리치는 '익스큐션', 빠르게 이동하며 지나간 곳에 전류를 남겨 적을 공격하는 '라이트닝 스텝'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사이보그' 출시 기념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하고, 13일부터 20일까지 훈련병부터 하사 5호봉의 이용자들에게 장비를 지급하는 '초보자 무한장비 서비스'와 광장에 출몰하는 '버그베어'를 잡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13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출석체크 퀘스트'가 진행되며 장비 강화카드, 골드 몬스터 코인, 장비스킨, 드워프 변신물약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탕바구니'가 27일까지 판매된다.

16일에는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시간대별로 주어지는 퀘스트를 진행하면 행운의 용병 소환서, 행운의 장비 보급, 영구 장비 보급 등을 선물하는 주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