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웰] 코어온라인,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엔트웰(대표 조광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원 전쟁 MMORPG '코어온라인'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어온라인'은 엔트웰이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같은 서버 사용자들끼리 힘을 합쳐 다른 서버의 사용자들과 '카일룸'이라는 공간에서 맞서 싸우는 '차원이 다른 서버 대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지난 2월21일부터 오픈 베타에 돌입한 '코어온라인'은 중소 개발사가 내놓은 게임 답지 않은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무기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숨은 명품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와 같은 이용자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기로 한 것.

'코어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는 총 세 개의 파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는 아이템으로, 각종 신규 세트 아이템이 추가돼 아이템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강화 성능 개선을 통해 보다 게이머의 편의를 고려하였다. 아울러 아이템 강화 시 더욱 화려한 이펙트도 차후에 추가로 적용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사냥터의 확장이라는 콘셉트로, 보다 수월한 몬스터 사냥을 통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 사냥터가 추가된다. 또, '코어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서버 대전 '카일룸'에서 승리한 서버는 몰이 사냥이 가능한 사냥터를 독점할 수 있게 된다.

세 번째는 이용자들이 바래왔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같은 서버 내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1대1 대결이 업데이트되며, 그간 이용자들 사이에서 '긴 공략 시간', '파티 구성의 난해함'이 지적됐던 인스턴스 던전 또한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다.

개발사인 앤트웰은 "'코어온라인'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깊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나은 게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