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터치파이터, '복수대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터치파이터, '복수대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개발, 서비스중인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 파이터 for Kakao'가 14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복수대전 모드 추가, 최상위 등급 그랜드 마스터 추가, 기본 하트 수 7개로 상향, 타격 대미지 표시, 캐릭터 강화 및 의상 착용 UI 변경 등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했다.

특히, '복수대전'은 이용자들에게 패배를 설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월드리그의 새로운 모드이다. 월드리그 대전 후, 자신을 이긴 상대가 20명까지 복수리스트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복수에 성공하거나 방어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하트를 받는다.

또한, 기본 하트 수가 7개로 늘어나 이용자들이 하트를 기다리는 시간은 더욱 줄어들었으며, 대전시 타격 대미지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대미지 표시 기능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터치박스 아이템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모두보관 버튼이 추가 됐고, 로비에서도 의상의 구매 및 강화, 캐릭터 강화 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어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한편, 23일 엔터6 테크노마트 강변역점에서 우승 상금 100만원과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터치파이터 for Kakao' 슈퍼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32명의 '터치파이터 for Kakao' 강자들을 선발해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