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던전앤파이터, 더욱 빠른 성장 '시간의 문 WARP'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고레벨 이용자들의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한 '시간의 문 WARP(워프)' 업데이트를 14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시스템 개편과 신규 퀘스트 및 아이템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그레이드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60~85레벨 구간의 고레벨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요구 경험치를 하향 조정했으며, '시간의 문'과 '파워스테이션' 던전 내 신규 퀘스트 추가 및 기존 퀘스트를 개선하고 '보스 유니크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강화했다.

또한, 각 던전 내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공격 패턴과 장해물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퀘스트 진행 시 보다 다양한 전술과 공략을 활용할 수 있어 액션 플레이의 즐거움이 배가됐다.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인 '여귀검사'의 새로운 스킬과 아이템도 함께 추가한다. '용오름 참마검', '포식자 갈로아' 등 고레벨 각성 캐릭터인 '노블레스'와 '검마'의 신규 스킬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제공하는 '크로니클 아이템 세트'와 '유니크 아이템' 등을 추가, 캐릭터 성장에 따른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캐릭터 성장의 재미와 더욱 새로워진 퀘스트를 통한 액션 플레이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