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피싱마스터,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서 흥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간판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피싱마스터'가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흥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낚시를 소재로 한 소셜 게임으로 국내 출시 1년을 맞이하고 있는 이 게임은 지속적으로 인기몰이하며 게임빌의 캐시카우로 올라섰다. 현재 한국을 넘어 전 세계 37개 국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스포츠 장르 매출에서 Top 10에 등극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대만, 터키, 홍콩, 오스트리아, 아르헨티나, 스위스, 프랑스, 독일 등 전역에서 호응을 얻으며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주목된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에 최적화시킨 터치 조작과 틸트, 진동 기능을 활용한 SNG다.

실제 낚시와 흡사하게 구현되어 디테일과 사실감이 뛰어나며, 각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에 맞춰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해오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에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이 호평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으며,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하기도 하고, 친구 수족관에 방문해서 먹이를 주고 연습 낚시를 하는 등 소셜적인 요소가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몬스터워로드'에 이어 해외에서도 통하는 토종 소셜 게임을 속속 추가하며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로서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