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나이트에이지, 온천과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세시] 나이트에이지, 온천과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에 온천과 낚시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21일 '나이트에이지'의 중심 지역인 얀벨리 마을에 온천이 개설되어 이용자들은 탕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특정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됐다. 탕에 입수하는 시간에 따라 부여 받는 효과의 단계가 상승하며, 이는 캐릭터의 MP와 경험치, 푸파 경험치에 적용된다. 입수 지속 시간이 누적되어 6단계에 도달하면 캐릭터 MP와 푸파 경험치가 각각 100%만큼 추가 상승한다.

또한 온천 아래 쪽으로 낚시터가 등장해 낚시를 즐기면서 플레이에 흥미를 더해줄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하고 이용자들 간에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히 할 수 있다. 낚싯대와 미끼를 소지한 채 입장해 낚시를 진행하면 구릿빛 물고기, 은빛 물고기, 황금 물고기와 낚시 패키지, 쓸모 없는 미끼 등 다양한 아이템 가운데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낚시로 획득한 물고기는 낚시터 관리인과의 대화를 통해 이용자가 희망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아이템에 해당하는 물고기 마릿수를 입력하여 얻는 방식이다. HP와 MP 회복 및 크리티컬, 적중, 회피 효과를 부여하는 해적의 반지, 해적의 목걸이와 더불어 캐릭터의 스텟을 3단계 올려주는 해적의 가면 등 전투 시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해 한층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지앤아이소프트 허재성 이사는 "나이트에이지는 다이내믹한 전투의 묘미와 이를 지원하는 펫 푸파에 관한 컨텐츠, 다채로운 탈 것 통한 라이딩 시스템 등 다른 MMORPG와는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게 된 온천과 낚시 시스템을 통해 한층 신선하고 풍부한 재미를 경험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