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의류 브랜드 J!NX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게이머들을 위한 의류 브랜드 징크스(J!NX)와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유명 의류 브랜드 J!NX의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에 '월드오브탱크'가 등장할 예정이다. '월드오브탱크'는 광범위한 글로벌 커뮤니티와 5500만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J!NX의 '월드오브탱크' 라이선스 제품에는 의류, 액세서리 및 인기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3월 말 북미 지역에서 출시 후 국내 판매 계획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J!NX의 창립자이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션 게일리는 "J!NX의 직원들은 '월드오브탱크'를 처음 플레이하던 순간부터 워게이밍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왔다"며 "월드오브탱크의 풍부한 역사와 전략 그리고 뛰어난 아트 스타일은 의류 분야에 접목해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이다. 우리 스스로 게이머로서 열정적이고 충성스러운 커뮤니티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특별한 옷을 만들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워게이밍 유럽 총괄 책임자 프레드릭 메노는 "J!NX와의 협업으로 이용자들은 PC를 떠나서도 '월드오브탱크'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이는 월드오브탱크의 경험을 다양하게 확대하고자 하는 우리의 전략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J!NX는 이 시장에 정통한 완벽한 파트너로, J!NX의 창의성과 브랜드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인정받고 있어 20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우리 게임과 최고의 조합을 이루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