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백금도끼와 황금망치 손에 든 '마르쿠스' 등장

[세시] 카오스온라인, 백금도끼와 황금망치 손에 든 '마르쿠스' 등장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마르쿠스의 신규 의상과 더불어 신규 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카오스온라인'에 '전장의 제왕' 마르쿠스가 눈부신 변신을 시도했다. 마르쿠스를 상징하는 도끼와 망치는 백금과 황금으로 바뀌어 한층 더 화려해졌으며, 조금이라도 빛의 각도가 변하는 순간 강렬하게 번쩍이며 위압감을 전해준다.

스킬 이펙트 또한 한층 강력해졌다. '우레의 망치'는 라이트닝 에너지가 더 높은 곳까지 치솟는 형태로 변경되고 궁극 스킬인 '토르의 심판' 시전 시 생성되는 라이트닝 이펙트가 화려해지는 등 액션이 이전보다 통쾌하고 짜릿해졌으며, 마르쿠스의 모든 스킬에 추가 사운드가 가미되어 한층 실감나는 타격감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마르쿠스의 신규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규 플레이 모드로 '더블 스피드 모드'가 추가됐다. 혼돈의 숲의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전투 모드는 기존에서 50%로 단축된 25분 안에 경기가 종료되며, 영웅이 사망했을 때 부활 시간도 대폭 축소되어 최장 시간이 50초로 제한된다. 본진 귀환도 기존 300초에서 180초로 줄어들어 위기 상황에서의 부담이 한층 해소되며, 두 진영 파수병기의 물리 방어력이 약해지고 회복 아이템 사용 시간도 영웅에게 더욱 유리하게 적용되어 전체적으로 한결 가볍고 수월해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밤 8시에서 10시 사이에는 접속 중인 이용자에게 10분마다 마르쿠스의 쇠도끼가 지급되고 더블 스피드 모드를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도 쇠도끼가 2개씩 지급된다. 이를 통해 제작 도안 두루마리 및 마르쿠스 영웅, 궁극적으로 백금의 도끼 의상 및 황금의 망치 의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플레이 중 자신의 현상수배 포스터를 스크린샷으로 촬영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퍼센트 선물이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의상카드 티켓이 1인 최대 11개까지 제공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단계별 혜택과 PC방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부여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