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2013 상반기 개발직 공개채용 실시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25일 게임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새로운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2013년 상반기 개발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개발부 소속 게임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서버), 게임 2D 그래픽 디자이너와 게임 기획 부문으로 다양한 채용범위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은 모집분야에 따라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신입의 경우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 1년 미만 업무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의 경우 경력자로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25일부터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채용사이트(recruit.com2us.com)를 통해 온라인지원으로 이뤄진다.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치른 후 1차, 2차 면접의 순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특히 컴투스에서는 상반기 개발직 공개채용 기간부터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채용 문의 절차를 마련해 입사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과 소통의 장을 갖는다. 입사지원이 시작되는 25일 오전10시부터 실시되며 카카오톡에 있는 '친구찾기'를 통해 아이디 'Com2usHR' 를 등록하면 언제든 채용 문의를 할 수 있다.

컴투스 인재개발팀 박기택 부장은 "컴투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대에 발맞춰 적극적으로 차세대 인재를 모집한다"며 "끊임없는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컴투스 개발직군에 도전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