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SNG '위빌드스토리' 26일 올레마켓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아기자기한 동화 나라를 만들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SNG '위빌드스토리'를 26일 올레마켓에 출시했다.

'위빌드스토리'는 백설공주, 산타클로스 등 180여 종의 귀여운 동화 속 주인공들과 1,300개 이상의 방대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앞서 출시된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이용자들로부터 아기자기한 게임성에 대해 높은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용자는 농사, 조합, 탐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종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중 '캐릭터 알 조각' 20개를 모아 '캐릭터 알' 1개와 교환해 부화시키면 새로운 동화 속 주인공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이를 10레벨까지 육성하면 외모와 능력치가 다른 3가지 등급의 캐릭터로 진화할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위빌드스토리'의 올레마켓 출시를 기념해 4월1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추천을 받을 때마다 '팝' 100개가 지급되며, 5, 10, 20, 30, 50, 70, 100명을 단위로 하트 여왕, 2등급 장화신은 고양이, 1등급 라푼젤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최대치인 100명의 친구들에게서 추천을 받은 이용자는 이벤트 상품으로 공개된 캐릭터를 모두 받을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위빌드스토리'의 간단한 조작 방식과 귀여운 게임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며 "앞서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레마켓 출시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