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출시 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두의탕탕탕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임무'라는 신규 전장을 선보인다.
새로 추가된 이번 전장은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며, 각 층에 설치되어 있는 시한폭탄을 제거하고 다음 층으로 전진해야 하는 긴박함 속에 진행된다. 이전 전장과는 다른 형태로 적들이 등장하며, 적 제압과 폭탄 제거의 임무를 함께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4월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기면 두 배의 경험치와 골드를 제공하며, 접속한 모든 사용자 중 100명을 선정해 게임 머니로 사용되는 루비 1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모두의탕탕탕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슈팅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전방에 출현하는 적을 제압해 점수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러 종류의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장이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출시 이후 모두의탕탕탕 for Kakao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많은 사용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니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