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플라티아 더 트리니티' 공개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플라티아 더 트리니티' 공개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7일, 신규 용병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를 공개했다.

93번째 용병으로 등장한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는 일본 아크시스템워크의 유명 대전액션 게임 '블레이 블루'의 캐릭터로, 3가지 인격을 지닌 독특한 캐릭터로, 총 6가지 무기로 변화하는 '매지컬 웨폰'을 이용해 특수한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가 보유한 스킬로는 회전하면서 상대를 공격하는 '큐어 도트 타이푼', 강력한 빔을 발사하는 '샤이닐 레이어드 포스', 상대를 물방울에 잠시 가두는 '드림샐리', 하트에 적을 가둔 후 폭발시키는 '드라마틱 루비'이다

또한, 신규 맵 '불의 신전'이 공개됐으며,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조합식도 개선돼 몬스터 던전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출시 기념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하고, 4월10일까지 팬아트를 모집한다.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팬아트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소모품 보급상자를 선물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금상(3명), 우수상(10명)에게는 각각 프리미엄 용병 패키지,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영구 용병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27일부터 4월2일까지 평일 18시에서 20시, 주말 12시에서 2시까지 게임을 즐기면 페소(게임머니) 및 경험치 획득량을 200% 증가 시키는 버닝타임 이벤트와 신규 맵 '불의 신전' 플레이 타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주말(30, 31일) 동안 진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