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코레조 디펜스'는 이용자가 터틀렉족 영웅인 '코레조'로 변신, 끊임없이 몰려드는 지옥의 군단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동시에 특별 구조물인 '소환진'을 지켜내는 방식의 디펜스 게임이다.
총 5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는 '코레조 디펜스' 이벤트 던전은 한 지역당 2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 보스 스테이지를 포함해 최대 101개에 달하는 스테이지를 누비며 다양한 미션들을 즐길 수 있으며, 15레벨 이상의 '던전앤파이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매 스테이지 통과 시 얻는 '코레조의 눈물'을 통해 퀵슬롯에 장착하는 신규 아이템 '부적'을 구입할 수 있다. 부적은 다양한 특수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 시 유니크 아이템 획득률을 최대 15배까지 늘려준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대규모 스테이지에서 몰려드는 적들을 한방에 물리치며, 통쾌한 액션의 쾌감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스테이지 통과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8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특정시간 동안에는 '핸돈마이어' 및 '웨스트코스트' 지역에서 '마을침공 시즌2'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각 지역에서 제공되는 미션 완료 시 다양한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재료아이템이 추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