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게임] 테라, 만우절 이벤트 및 2차 연맹 업데이트 실시

[한게임] 테라, 만우절 이벤트 및 2차 연맹 업데이트 실시
우리 엘린이 달라졌어요~!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의 대작 MMORPG '테라'가 28일, 2차 연맹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만우절을 맞이해 캐릭터 외형 변경이 가능한 '테라 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개발 명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의 대표작인 '테라'는 지난 2월 전면 무료화 이후 꾸준히 신규 이용자가 상승, 국내 온라인 게임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만우절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라 타임' 이벤트에서는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로그인 할 때와 밤 11시, 매일 두 번의 테라 타임에 게임 내 아이템(황금 신체비율 캔디/자이언트 캔디/꼬꼬마 캔디)을 지급하며, 이 캔디는 1회 사용시 1단계씩 외형이 변화된다.

커뮤니티 기능 활성화를 위한 2차 연맹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연맹의 핵심 아이템인 '녹테늄'의 제작과 사용방식을 보다 쉽게 수정하고, 상대 연맹진영의 세금을 획득할 수 있는 '세금 쟁탈전'이 추가되어 커뮤니티간 치열한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소환 막대를 통해 소환되는 몬스터의 난이도가 대폭 하향되며,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정수의 드랍률은 대폭 상승시켜 더욱 쉽고 빠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졌다.

NHN 조현식 온라인게임사업부장은 "작년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만우절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해, 보다 친숙하고 정감있는 '테라'로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이용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