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CEK] 파이널판타지X/X-2 HD 리마스터, 한글화 발매 확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SCEK)는 29일 HD 리마스터된 '파이널판타지X/X-2' 팩을 정식 한글화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2001년에 '플레이스테이션2'로 발매된 '파이널판타지X'는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음성이 적용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으며 전세계적으로 850만 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또, 2003년에는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중 처음으로 스토리 상 속편인 '파이널판타지X-2'가 발매되어 540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

발매 후 10년 이상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 두 작품이 드디어 2013년, '플레이스테이션3'와 '플레이스테이션비타' 용 HD 리마스터판으로 다시 출시된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아시아의 공동 작업을 통해, 모든 텍스트 및 메뉴가 한국어로 번역된 풀 로컬라이즈판인 만큼 시리즈 팬들은 사실적이고 독특한 세계관, 풍부한 스토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인 캐릭터의 퀄리티가 HD급 해상도에 맞게 향상되었고, 모든 몬스터나 필드 맵 질감까지 HD급으로 적용되어 보다 아름답고 색감이 풍부한 비주얼로 파이널판타지X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